공지사항

공지사항 게시 글 보기 : 카테고리, 제목, 첨부파일, 이전, 다음
카테고리 보도자료
제목 한화S&C, 용평리조트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완료
날짜 2017.07.04

 

▲ 한화S&C 김용욱 대표이사(우)와 용평리조트 정창주 대표이사(좌)에게 공로패를 수령하고 있다.

 

한화S&C(대표이사 김용욱)4, 용평리조트(대표이사 정창주)의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인 ‘iYES(아이예스)’를 구축 완료했다고 밝혔다.

 

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종료보고회에는 한화S&C 김용욱 대표이사와 용평리조트 정창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사업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, 이 자리에서 한화S&C는 공로패를 수령했다.

 

이번 사업은 시스템 구축에서부터 안정화 기간까지 총 24.5개월이 소요된 장기 프로젝트로 한화S&C와 용평리조트는 지난 20156,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에 착수한다고 밝힌 바 있다.

 

용평리조트의 ‘iYES’는 분양, 예약, 객실, 골프, 스키 및 레포츠 등의 프론트오피스(Front Office)와 회계, 인사급여, 구매자재, IFRS 적용 등 백오피스(Back Office)의 시스템이 하나로 통합된 선진형 리조트 시스템이다.

 

용평리조트는 보다 체계적이고 편리해진 ‘iYES’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. 또한 이 시스템을 통해 용평리조트 경영진은 효율적이고 정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하고 임직원은 체계적인 구매 관리, 전자증빙을 통한 Paperless 업무 진행, 빠른 결산 등 신속한 업무수행이 가능한 시스템 환경을 지원 받는다.

 

한화S&C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, 이랜드파크, 파라다이스 세가사미에 이어 용평리조트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까지 완료함으로써, 리조트 분야의 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사업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는 데 박차를 가한다.

 

이날 종료보고회 자리에서 한화S&C 김용욱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무사히 완료할 수 있었던 데에는 한화S&C와 용평리조트 양 사간의 두터운 신뢰와 협력이 이뤄진 덕분이며,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으며, 용평리조트 정창주 대표이사는 용평리조트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사계절 휴양지로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.  

목록